21:41 [익명]

??? : 한국인들은 망고 하나 먹으려고 죽을 때까지 일하잖아

 

 

 

 

그걸 본 대만인 왈

 

『브라질에서 마음대로 싸게 구할수 있고

한국에선 못 사는 농작물은 코1카인밖에 없을탠데』

 

 

 



??? : 한국인들은 망고 하나 먹으려고 죽을 때까지 일하잖아

회원가입 혹은 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보입니다
회원광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