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1:41
[익명]
??? : 한국인들은 망고 하나 먹으려고 죽을 때까지 일하잖아


그걸 본 대만인 왈
『브라질에서 마음대로 싸게 구할수 있고
한국에선 못 사는 농작물은 코1카인밖에 없을탠데』
??? : 한국인들은 망고 하나 먹으려고 죽을 때까지 일하잖아
회원가입 혹은 광고 [X]를 누르면 내용이 보입니다
회원광고